난민복서 형들 근황












 

흑산이형 

웰터급 아시아 챔피언 무승부로 타이틀샷 실패 

 

 

그래도 전적 6승 2무 

 

 






 

흑산이형과 같이 군대가혹행위를 피해 망명함 

 

체류허가 신청을 놓쳐 

 

외국인 보호소에서 1년동안 불안에 떨던

 

길태산형 

 

 

 

한국슈퍼 미들급 챔피언 등극 

 


 

부대찌개에 김치도 드심 

 

제육 가장좋아하고 설렁탕 부대좋아하고 경기끝나면 소주 2병정도 하신다고 하심 

 




Comments

남성가족부 02.12 23:45
반칙이야 ㅠ

흑형은 몸으로 하는거에 있어선 다른 종족 이란말이다 ㅠㅠ
거부기와두루미 02.12 23:54
[@남성가족부] 그냥 지나가다 진지충으로써 말하자면
흑인들은 흑형이라고 불리는 것도 인종차별이라고 느낀다함 자제 부탁
ㅇㅇ 02.13 00:17
[@거부기와두루미] 질알하네 차별이아니라 높임말이야 등 신아 낮춰부르는게 아니라 높게불러주는말이다 이개 새야
Soer 02.13 00:29
[@ㅇㅇ] 높여 불러주는것도 필요없다함
지랄 02.13 01:16
[@ㅇㅇ] 진짜 너는 여혐같은거 운운하지마라
SDVSFfs 02.13 11:17
[@ㅇㅇ] 본인들이 싫다고 했다잖아 높게부르든 낮게부르든
ㅋㅋ 02.13 12:49
[@ㅇㅇ] 인종차별에 욕까지 ㅉㅉ
3BHo 02.13 13:16
[@ㅇㅇ] 이 멍청한새끼님은, 형 붙였다고 높임말인줄 아시네.
이 글도 님 붙이고, 높임말 썼으니 존대로 아시길.
크랭 02.13 14:27
[@ㅇㅇ] 가만있으면 반은 가는데 븅쉰....
ㅂㅈㄷ 02.13 15:00
[@거부기와두루미] 니까짓게 대변 할 이유는 없다 짜져라
rtdsa 02.14 09:17
[@거부기와두루미]
리얼 02.13 03:19
이거 진짜다. 타인종이 자기들 얼굴 색깔 언급하는거 안좋아해. 우리야 약간 친근함 표시나 높여부르는걸로 흑형흑형거리지만 이거 싫어함. 피부색깔 자체가 언급되는걸 싫어해. 역지사지로 만약 외국에서 우리 한국인이 성실하고 예의바르다고(요샌 그런 한국의 이미지는 잘 없는거 같지만) 높여 부른다고 옐로브로 라고 하면 기분 나쁘잖아
초록버섯 02.13 04:00
ㅇㅇ 흐켱 이라는 소리가 어감이 이상하데
mixino 02.13 10:02
[@초록버섯] ㅋㅋㅋㅋㅇㅈ
sam 572 02.13 14:34
방송에서 이미 말했어.

흑인들 사이에서 흑형이란 말은 인종차별적 발언이고, 기분이 별로라고.

무슨무슨 형..이라는 식이 좋든 어떻든 간에 듣는 흑인이 싫다면 안 써야 해.
ㅂㅈㄷ 02.13 15:02
[@sam 572] G랄 그만하고
그런거는 미국 흑인들이 그렇게 말한거지
걔네들은 되려 동양인들 차별하는 쓰레기들 아니냐?
지구촌의 모든 흑인들이 미국 흑인들처럼 편협하고 내로남불 하지 않아
ㅎㅇ333 02.13 14:45
이름 멋지네
잘 어울린다
junkei 02.13 15:10
이름들이 슬램덩크에 나올거 같은 이름이네 멋있다
두두 02.14 02:34
차별이아니라 구별이지 흑형 흑린이 그럼 까만걸 까맣다하지 뭐라그러냐 무슨 피부색 언급을싫어해 흑을 흑이라그러지 그럼 뭐 검으신분 어두우신아프리카계난민분 이래야되냐?
근데 02.14 11:50
한국 복싱 챔피언은 지금 의미가 없음. 서로 밥그릇 싸움한다고 연맹이 대여섯개가 존재함.  그리고 각 연맹마다 챔피언 벨트가 존재. 그런 연맹마다 소속된 선수들이 각 연맹 벨트를 놓고 다투는데, 연맹소속 선수들 10명도 안 될거다. 지극히 고인물들끼리 메달 돌려가면서 따게 됨. 연맹에 소속된 선수간 교류가 없어서 선수들이 겨룰 풀도 아주 제한적이고 신인이 나타나기도 힘든 상황.  그래서 한국 챔피언 타이틀이라는게 가치가 떨어지고 챔피언인 선수들도 투잡 뜀. 주먹 좀 쓴다는 사람들은 일본가서 복싱하거나 다른 나라로 감. 우리나라 복싱은 망했음 이미.
댓글쓰기
인터넷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