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마디로 군인 지리게 만드는 어르신



해병대 4기

Comments

라루키아 05.21 16:32
대단하시다..
미래미래에 05.21 16:40
존경합니다! 한번 뵙고 싶네요!
총각무우 05.21 16:58
사기라는데?

웃자고 하는거니 댐비지 마 무서웅게
1 05.21 18:27
[@총각무우] 죄송한데 안웃겨요...
123341dd 05.22 14:34
[@1] 이해를 못하신거아님?ㅋㅋㅋㅋ

나도 피식했네...

총각무우 3승
xornjswhdgus 05.21 19:07
[@총각무우] ㅋㅋ피식
ㅇㅁㅇㅁㄴ 05.22 11:34
[@총각무우] 뭔 개소린가 했더니 이해하고 피식했네 아 자존심상해 ㅋㅋㅋ
eva8788 05.21 18:00
해병대 4기를 떠나서 이런분은 군 장병이 거수경례하는게 당연.
발라두 05.21 19:23
첫만남에 기수따지는게 역시 해병이신듯
ㅇㅇ 05.21 21:47
해병대라고??태어나서 첨들어보네
ㅂㅈㄷ 05.22 14:32
해병대 4기.....애들 바지에 오줌 싸것다
33 05.23 12:59
너 매끼야??!!
Magnifi5 05.24 15:01
헐~ 울아버지도 살아계신분들중엔 높은기수인데.. 108기.... 근데 4기라니...
댓글쓰기
인터넷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