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잘인데 여자 구설수 하나 없는 배우 2명

 

 

-사생활이 유독 노출되지 않는 것같아요.

 

그게 사생활이 없어서 노출될 게 없는 거에요. 정말 아무 것도 안하고 지내거든요. TV에 나오는 광고와 달리 ‘맥주맛을 몰라서’ 술은 잘 안 마시는 편이에요. 사람들을 만나야 하는데 기회가 쉽지않죠.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요.

 

 

-그럼 혼자있는 시간에는 뭐하세요?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했어요. 종족은 프로토스. 이번에 영화촬영하면서 스태프들이랑 잠깐 해봤는데. 어휴. 이제는 하면 안되겠더라구요. 실력이 너무 줄었어요. 하하. 즐기는 취미는 그림이랑 사진이에요. 시간날 때면 종종 드로잉 작업을 해요. 낚시도 좋아해요. 그런데 2시간 넘게 물고기가 안 잡힐 땐 정말 괴롭죠. 햇볕에. 바람에. 머리는 어지럽고. 내가 지금 여기서 뭐하나 싶고. 하하.

 

 

“원래 남을 웃길 주변머리도 없고 더군다나 여자 앞에서 이야기를 재밌게 하는 타입 아니에요. 그런 성격에 남고까지 다녀 학창시절 단 한명의 여학생과도 만난 적이 없었죠. 사실 그럴 만한 용기도 없어요. 

이상형을 물었더니 딱히 정해진 대상이 없는지 원빈은 한참 대답이 없더니 “저를 많이 사랑해 주는, 또 제가 많이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요.”라며 잠깐 생각에 잠겼다. 그는 “제가 먼저 다가가지 못하고 먼저 이야기도 못하는 스타일이라 여자 분이 먼저 다가 왔으면 좋겠는데.......”라고 말하며 부끄러운 듯 입고리가 살짝 올라갔다. 

 

 

-연애도 안하나? 

 

아직 생각없다. 외롭다는 생각은 늘 든다. 하지만 누구나 외롭지 않을까. 쉴 때는 주로 영화를 보고. 여행을 가고 싶기도 하다. 그런데 아직은 촬영 외 혼자 여행을 떠나본 적은 없다. 

'아저씨' 이후 몸값 상승이 예상되는 원빈. 차기작은 미정이다. 다양한 장르에 욕심이 나지만, 단 베드신은 부담스럽단다. 최근 '방자전'을 보고, 김주혁 류승범에게 '깜짝' 놀랐단다.

 

 

결혼 전에 아저씨 개봉했을 때, 그나마 길었던 인터뷰 보면

 

소개팅 해본적 없음

 

학교 다닐때는 여자랑 사귀지도 못했음

 

본인이 먼저 다가가지 못해서 여자가 대쉬해주길 바람.

 

 

 

 





 

둘이 절친 이라고... 

Comments

ㅎㅇ333 03.15 16:17
스캔들이 적었다는건 그만큼 사생활이 적다.. 이 말이 참 의미있게 들리네
카미야마 03.15 20:10
원빈은 외부활동이 없이 진짜로 그냥 방콕하고 게임하는 타입이고
강동원은 활동을 하더라도 존재감이 없는 타입임(조용히 묵묵하게 할거하고 감)
저기에 비견되는게 유지태, 이정재 정도인데 유지태는 그래도 친구나 동료 만나서 놀기는 하고..
이정재는 관리가 철저한편이라 티가 잘 안나는거고..
여튼 가수들에 비해서 연기자들이 상대적으로 얌전하긴 함
카바에서 조용히 한잔 마시고 사라지는 타입도 많고

단지 원빈이 짜증나는건 그나마 한다는 외부활동조차 봉사활동임 -_-
ㅠㅠ 03.16 02:32
[@카미야마] 그리고 이나영을 얻었지...
00 03.16 08:07
밑에 사진 저놈은 친일도하고 빨치산도 하고 그놈 후손인데 믿고 거르자
ㅇㅇ 03.16 18:15
원빈은 그럼 이나영이 대쉬한건가...
ㅇㄱ 03.17 08:09
풉 원빈 걸린 것도 2박3일인가 이나영이랑 집에서 내내 같이 있으면서 거의 살다시피 하다 걸린건데 그냥 사렸을 뿐이지 걸린 과정은 좀 그랬지 구설수가 없냐 의가사 문제로도 구설수 많고 강동원은 이미 데뷔초에 스캔들 있었고 친일+빨치산 문제로 아웃임
댓글쓰기
자유게시판